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SKT 이용자라면 꼭 해볼만한 이벤트

2월 18일에 포스팅한 내용입니다.

T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요금 조회 부가서비스 변경등

주로 이용하시는 서비스가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여지껏 그래왔는데 우연히 이벤트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니

해피테스터란 메뉴가 있더군요.


T월드 메뉴에서 멤버십/이벤트 메뉴로 들어갑니다.



다시 해피테스터 메뉴로 찾아 들어가시면


해피테스터 메뉴입니다. 이중에서 맘에드는 제품을 골라 응모하실 수 있죠 
저 같은 경우는 VIP가 아닌관계로 정말 좋은 제품은 
응모하지 못했지만 뷰티테스터와 푸드테스터는 응모를 했습니다.
모든 품목에 응모하실수록 확률은 높겠죠? ㅎ
응모하실 때 마다 그림 맞추기나  틀린그림찾기 등을 하셔야 하지만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 
친구와 사이좋게 응모한결과 친구는 푸드테스터에 1품목
저는 뷰티테스터에 1품목씩 당첨이 되었네요 ^^
제품이 도착하면 써본 후 사용후기를 올려야 하지만 ㅋ
이젠 홈피를 조회 용도로만 둘러보시지 마시고 ^^
한번씩 테스터 응모도 해보세요 ^^
좋은 제품도 미리 써보고 내 생각도 전달하고 1석 2조 같네요 ㅎ
아 물론 택배비는 부담 하셔야 합니다. -_-;;


P.S: 원더걸스 콘서트 문화공연 메뉴에 들어가봤는데


이런거 뜨네요.. 신청 안해도 동의 누르면 전화오려나. -_-;;
그냥 해피테스터만 이용하시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