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그리고 방송이야기

wow 3.1.0 테섭에서 TCG루트카드 테스팅 2



좀 당혹 스러운 장난감 호랑이 이건 당최 뭐야...
음 그래도 소환을 했으니 시승식을 안 할수가 없겠지요. ㅋ
탑승을 해보겠습니다.
..........
예상대로네요;;;



영웅급 셔츠는 깜빡하고 스샷을 못찍었습니다...
뭐 사용 해보니 이가 반짝하고 빛난 후 /힘자랑 한번하고 끝이군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장난감 칼입니다.


예상대로 장난감 칼...
착용을 하면 영어로 온 가드라고 버프가 뜨는군요.


착용 모습입니다.
장난감 칼 선반을 누구든 클릭하면 장난감 칼을 들고서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무법항에는 사람이 없군요.. 정확하게는 테섭 자체에 사람이 없습니다. ㅠㅠ
달라란으로 이동해서 실험을 해봐야죠 ㅎㅎ


다행히 달라란 북쪽 은행에 호드 도적이신 피와꽃님이 계셔서 실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장난감 칼을 서로 들고 공격을 할 수 있는데 3번의 공격을 먼저 받게되면 패배합니다.
승리한 플레이어에겐 폭죽이 터지는군요 ㅋㅋ
제가 소환한 장난감 호랑이가 맘에 드셨는지 마음껏 타고 즐기시더군요.


함께 즐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루트 카드라.. 아직까진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새로운 즐길거리나 탈것 펫등의 부가 재미는 좋을지 몰라도..
카드 비싸던데 조금 돈 아까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