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리뷰

AMOS UV 케어 프로텍터 리뷰


말은 리뷰인데 정작 리뷰답지 못한
나엘이의 체험기 정도로 봐주세요 ㅎ
제가 머리를 설날쯤에 살짝 파마를 했어요
그래서 좀 빡빡하다는 느낌이랄까?
머리결이 좀 그래요 서로 뭉치고
머리 자체가 기력이 없다고 말하는게 좋겠네요.
우선 제품을 받았으니 제품의 모습과 써본 후 소감을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토요일날 오전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뭐 내용물이 작으니 박스도 당연히 ^^
흔드니까 소리가 좀 나네요;; 내용물을 살펴보겠습니다.


네 테스트할 제품과 더불어 헤드&숄더 제품의 샘플이 들어있네요.
꺼내서 자세히 보겠습니다.


샘플 샴푸&린스와 아모스 UV케어 프로텍터 제품입니다.
그 뒤에 작은 종이에 적힌 해피테스터 당첨자 안내문이 보입니다.
3월 16일까지 리뷰 작성하라는 내용도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품의 외관입니다.


사용하고 느낀점을 설명 하겠습니다.
우선 헤어샵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답게 성능은 확실하다고
느꼈습니다. 우선 제가 약한 웨이브진 파마를 한 상태인데
머리가 좀 뭉치거나 뻣뻣한 느낌이 심했습니다.
사용 설명에 나온 것 처럼 머리를 감은 후 타월 드라이만 간단하게 해준 후 
제품을 머리에 뿌려줍니다.  그런데 분사 되는 정도가 너무 예측 불가;;;
분사구가 잘못된 것 인지 알 수 없지만....
적당량을 분사후 드라이어를 이용하여 헤어의 세팅을 잡아줍니다.
(제품이 열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제품이라 설명에;;)
그리고 세팅이 다 끝나면 모발에 다시한번 적당량을 분사해줍니다.
약 1주일간 사용해 보았는데 우선 파마 후 거칠어진 머리결에
굉장한 도움을 받았습니다. 우선 뻣뻣함이 대폭 줄어들었고
확실히 모발이 부드러워짐을 느낍니다.
드라이어 열기에도 모발보호 능력이 탁월하고 또한 부드러운 윤기까지 덤으로
얻게되니 ㅎㅎ 신청을 잘 했다는 생각입니다.
조만간 헤어샵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 합니다.

아모레 계열 제품인줄은 당첨되기 전까지 몰랐습니다.
주로 헤어샵에서 자주 보던 제품이라 헤어샵에만 들어가는 제품이구나 생각했는데.
아모레에서 헤어샵에 공급하는 프로페셔널 제품이라고 하더군요.
음 확실히 품질면에서는 만족입니다. 불행스럽게  저에게 온 제품만 분사구가 살짝
틀어져있던 안습적인 사태만 빼고요 ㅋㅋ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각종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 맘스컵국 베타테스터 리뷰  (15) 2009.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