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그리고 방송이야기

마영전 그래픽의 세밀함~


요즘 새로이 하고 있는 게임 마영전

마비노기 영웅전 이라 불리우는 이 게임은

게임 마비노기와는 분위기부터 다릅니다.

평소 와우를 즐겨하던 저에게 마영전은

새로운 충격이었죠

세밀한 디테일이 느껴지는 부분이 우선 장비부분인데
장비가 컨디션이 떨어져 수리를 요구할 시점엔 녹이 슬거나
낡아보입니다.


스샷을 보시면 등과 팔 부분에 피가 묻은건지.. 녹이 슬은건지 암튼 지저분하죠
우선 대장간으로 가서 수리를 요청합니다.


수리비가 많이 나오네요;; 암튼 수리~ 휘리릭~


갑옷이 말끔해졌습니다. ㅋㅋ

참 세심한 그래픽이 아닐 수 없네요 @.@;;;;
초보자 유입이 좀 적다고 느끼긴 하는데
그렇게 어렵지도 않고~ 렙 안오른다고 징징대긴 했는데
어느덧 레벨은 22렙~ ㅎㅎ 그래도 아직 멀었지요 ㅋ

오늘도 좋은 유저님들과 신나게 던전을 돌았어요 ㅋ


거대 거미도 잡고~



짜증나는 2인조도 잡고~ㅋㅋ
앞으로는 더 더욱 무서운곳이 나오겠네요 ㅋ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냈습니다. 함께 해주신분 모두 감사요 ㅎ
아직 마영전을 모르시는분! 꼭 한번 해보세요
물리엔진도 적용되어 있어~ 물체 (바위 등)을 던져 몬스터에 가격도 가능하구요
기둥옆에 서 있다가 무너진 기둥에 깔리기도 해봤습니다. (간혹 죽기도 해요 -_-)
이거 뻘 스샷만 찍었더니 아아 내가 쓰고 싶은건 이게 아니었어 으아아아아아아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를 만들기 위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게임 그리고 방송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뻘글투척]와우 라이프~  (0) 2010.05.15
마영전 초보수련2 .용병단 훈련장  (0) 2010.05.14
1년만의 근황~  (4) 2010.05.13
순례자이벤트 자원봉사단.  (0) 2009.11.24
이게 언제적인가..  (0) 2009.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