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블로그 관련

2009년 1월 31일 블로그 이벤트 선물을 받은날

09년 1월 31일에 작성되었던 글입니다.

오늘은 1월 31일 아침 10시쯤 전화가 울리더군요

"아 누구야 졸린데" 받아보니 택배사 직원이더군요

케이님 블로그 rss100명 돌파 이벤트 선물인가?

궁금해서 부리나케 사무실로 출근했어요.

택배 득 !~~~


헑 밴딩이 너무 단단하게 되어있어서;;;;;;

별 수 없이 가위로 자르는중;; (잠이 덜 깨서;;)

헉헉 드디어 개봉~ 



박스 구조가 이렇게 열리는게 아니었네;;;;

케이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입니다.

핸드메이드 비누 / 천연비누 아로마 화장품 DIY 서적입니다.



이름만 봐도 정말 순하고 좋은 비누 같네요 ^^

안쪽의 글을 읽어보면 정말 정성들여 

만든 제품임이 확 느껴집니다.



세상 밖으로 책이 나가기 전 모습입니다. ㅋㅋ

보내주신 지식은 꼭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책을 열어봤어요. >.< 헉~!



친필로 카드까지 적어 보내 주셨네요.

흐  감동먹었어요 바쁘셨을텐데 손수 카드까지

케이님 덕분에 지쳐 있었는데 기운이 납니다.

비누는 사용하고 후기 올리도록 할게요.

(2009년 3월 2일 현재 레이니즘도 아닌 귀차니즘 발동으로 못올린 후기.ㅠㅠ)

특별한 새해 선물 감사합니다. ^^